연예인 다이어트 성공사례 모음 zip

뚱뚱한 캐릭터로 자리 잡은 연예인이 아니라면 연예인들은 이미지가 굉장히 중요하기 때문에 일반인들 보다 더 많이 몸매 관리에 신경을 쓸 수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지금부터 다이어트에 성공해 많은 사람들은 놀라게 한 연예인 다이어트 성공사례를 모아봤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연예인 다이어트 성공사례 읽어보고 도움이 될 만한 부분은 다이어트 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여자 연예인 다이어트
성공사례

이영지 다이어트
2019년 엠넷에서 방영된 고등래퍼3에 출연해 우승을 차지한 뒤 활발하게 방송활동을 하고 있는 2년 차 연예인 이영지는 방송일을 하면서 살이 찌니깐 일할 때 체력이 달린다는 느낌이 들기도 했고 마침 퍼플랩스 헬스케어의 광고 모델이 돼 겸사겸사 다이어트를 시작하게 됐는데 성공해 많은 사람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이영지 다이어트 TIP

이영지는 매일 아침밥 대신 양배추, 토마토, 바나나를 우유에 갈아 마실 만큼 식단 관리를 철저하게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배가 고플 때는 단백질 과자와 닭 가슴살 핫바를 즐겨 먹었고 본인이 광고 모델로 활동 중인 세리박스 세리컷의 도움도 받았다고 합니다. 이영지 다이어트 식단에는 딱히 특별한 점이 없고 오로지 피나는 노력과 함께 세리컷을 섭취한 것이 이영지가 다이어트에 성공한 가장 큰 이유인 거 같습니다. 이제는 이영지도 연예인 다이어트의 대명사가 된 거 같습니다.




○홍현희 다이어트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하면서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홍현희는 2세 준비와 건강을 위해 다이어트를 시작하게 됐다고 합니다.


hnbttip.com이 제작했습니다.

●홍현희 다이어트 TIP

홍현희는 거울에 비친 자신의 몸을 보고 스스로에게 자극을 주기 위해 집에서도 레깅스를 입고 생활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나트륨 섭취를 줄이기 위해 저염식 식단이나 어린이용 식단으로 식습관을 바꾸고 두 달 동안 매일 1~2시간씩 걷기 운동을 했다고 합니다. (1~2시간 정도 걸으면 10km 정도 됩니다.) 그 결과 홍현희는 16kg을 감량해 70kg에서 54kg이 됐습니다. 사람을 변하게 만드는 건 다른 사람한테 자극을 받거나 스스로에게 자극 주는 것이 최고인 거 같습니다.


○소유 다이어트
운동 마니아로 알려진 소유는 특이하게도 트레이너가 다이어터의 마음을 이해하려고 다이어터와 똑같은 몸무게로 살을 찌워 같이 체중을 감량하는 미국 쇼 프로그램을 보고 감명을 받아 10kg을 일부러 찌우고 다시 10kg을 감량하는 자발적 다이어트에 도전했습니다.


●소유 다이어트 TIP

소유는 다이어트 시작부터 음식 섭취를 극단적으로 줄이면 오히려 폭식을 하게 돼 삼시세끼를 전부 챙겨 먹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세끼 중 한 끼는 일반식(곤약밥, 현미밥)을 먹고 두 끼는 샐러드나 단백질 위주로 먹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다이어트 의지를 유지하기 위해 귀찮아도 직접 다이어트 음식을 만들어 먹었다고 합니다. 운동은 유산소 운동보다 웨이트 운동의 비중을 높여서 했다고 합니다. 그 결과 10kg 감량에는 실패했지만 6주 만에 62.4kg에서 56.4kg으로 감량하는데 성공했다고 합니다. 소유가 말하는 가장 좋은 다이어트는 건강하게 하는 건강한 다이어트가 가장 좋은 거 같다고 합니다.




남자 연예인 다이어트
성공사례

○조세호 다이어트
가늘고 길게 오랜 시간 동안 연예인 활동을 하고 있는 조세호는 최근 많은 사람들을 놀라게 할 정도로 다이어트에 성공했습니다. 물론 급격한 다이어트로 노화가 왔다는 소리를 듣긴 하지만 그래도 살이 있을 때보다는 훨씬 보기 좋은 거 같습니다.


●조세호 다이어트 TIP

조세호는 다이어트 보조제 도움 없이 웨이트 운동과 식단의 균형만 맞추면 되는 지중해식 식단 다이어트를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밥을 못 먹을 때는 양배추, 브로콜리, 바나나, 케일, 토마토를 갈아 그린스무디를 만들어 밥 대신 먹었다고 합니다. 그뿐만 아니라 반신욕으로 노폐물을 빼주고 술자리 참석을 자제했다고 합니다. 다이어트에 성공하려면 조세호처럼 자기 자신한테 맞는 다이어트 방법을 찾는 것이 가장 중요한 거 같습니다. 연예인 다이어트 성공사례를 보다 보니 연예인들도 일반인과 별반 다를 게 없어 보입니다.


○장성규 다이어트
아는 형님 출연을 계기로 JTBC 아나운서를 그만두고 방송연예인으로 전향한 장성규는 키가 커서 (187cm) 살이 없어 보이지만 어릴 때부터 또래 친구들에 비해 체격이 클 정도로 소아비만이었다고 합니다. 이러한 이유 때문인지 성인이 돼서 아무리 다이어트를 해도 살이 안 빠졌다고 합니다.




●장성규 다이어트 TIP

장성규는 아무리 다이어트를 해도 살이 안 빠지기도 하고 따로 운동할 시간도 없을 만큼 방송 스케줄로 바쁘다 보니 다이어트 전문 기업인 쥬비스 다이어트의 도움을 받아 다이어트 2달 만에 98kg에서 82kg까지 감량하는데 성공했고 허리 사이즈는 40인치에서 35인치로 줄었다고 합니다. 장성규처럼 아무리 다이어트를 해도 안 빠지는 사람은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도 안전하고 좋은 방법인 거 같습니다.


다른 콘텐츠 골라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