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 영화 추천 TOP10 안 보면 손해

인생 영화 추천

인생 영화를 추천받고 싶은데 단순히 흥행에 성공한 영화만 추천해 주면 아무런 의미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흥행에 성공하진 못했지만 개인적으로 명작이라 생각하는 인생 영화 10편을 골라 순위를 정해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인생 영화 추천 TOP10

랭킹10위
인생 영화히트맨
국가대한민국
장르코미디
러닝타임110분
개봉일2020.01.22
주연권상우
정준호
황우슬혜
평점7.98점
관객 수240만 명



국정원 비밀 요원 준이 웹툰 작가로 변신하지만 연재하는 작품마다 악플만 계속 늘어나 술김에 그리면 안 되는 국정원 1급 기밀을 웹툰으로 그렸는데 아내인 미나가 업로드해 하루아침에 초대박이 터지지만 그로 인해 준은 테러리스트와 함께 국정원의 타깃이 되는 내용을 코믹하게 담은 영화로 심심할 때 아무 기대 없이 보다가 웃을 수 있는 영화입니다.



랭킹9위
인생 영화공수도
국가대한민국
장르액션
러닝타임112분
개봉일2020.04.09
주연오승훈
정다은
손우현
평점8.76점
관객 수2,950명

약하디 약한 종구와 일진 생활에 염증을 느끼고 새롭게 시작하려는 해성이 공수도 학원을 운영하는 아버지 덕분에 걸음마를 시작할 때부터 발차기를 배운 덕분에 약한 친구만 괴롭히는 일진들을 보면 참지 못하고 참교육 하는 채영에게 공수도를 배우면서 성장해가는 내용을 담은 영화로 개인적으로 이런 학원물 영화는 아무리 기대를 안 하고 봐도 별로라는 편견이 있었는데 영화 공수도가 그런 편견이 사라지게 한 첫 영화입니다. 특히 정다은이란 배우를 발견하게 해준 영화입니다.



랭킹8위
인생 영화화이트 하우스 다운
국가미국
장르액션/드라마
러닝타임131분
개봉일2013.06.27
주연채닝 테이텀
제이미 폭스
매기 질렌할
평점7.42점
관객 수56만 명

국회의장 경호원으로 일하던 주인공 존 케일이 대통령 덕후인 딸을 위해 대통령 경호원으로 취직하려 했지만 탈락해 실망한 딸의 기분을 풀어주기 위해 백악관 투어에 나서는데 하필 그날 백악관이 갑작스러운 공격을 받게 되면서 뜻하지 않게 딸과 대통령을 경호하게 되는 내용을 담은 영화로 아무런 기대 없이 본 영화 중 가장 재밌게 본 영화입니다.


제작-hnbttip.com

인생 영화 TOP7

랭킹7위
인생 영화이스케이프 룸
국가남아프리카 공화국
미국
장르액션/공포/스릴러
러닝타임100분
개봉일2019.03.14
주연테일러 러셀
로건 밀러
제이 엘리스
평점7.95점
관객 수56만 명

나이도 성별도 출신도 모두 다른 6명의 사람이 거액의 상금이 걸린 방 탈출 게임에 초대돼 한자리에 모여 어떠한 설명도 듣지 못한 채 방을 탈출하는 내용을 담은 영화로 누구나 아는 단순한 방 탈출 게임이라 생각하고 본다면 어느새 이스케이프 룸이 인생 영화라 생각하고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랭킹6위
인생 영화더 임파서블
국가스페인
미국
장르드라마
특징실화 바탕
러닝타임113분
개봉일2013.01.17
주연이완 맥그리거
나오미 왓츠
톰 홀랜드
평점8.20점
관객 수62만 명



크리스마스를 맞아 주인공 마리아의 가족들이 함께 태국으로 여행을 떠나 해변이 보이는 리조트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데 크리스마스 다음날 그 누구도 상상하지 못한 쓰나미가 리조트를 강타하면서 단 10분 만에 마리아의 가족들이 뿔뿔이 흩어지게 되는 내용을 담은 영화로 재난 피해 도망가기 바쁜 일반적인 재난 영화와는 차원이 달라서 재난 영화를 좋아한다면 꼭 봐야 되는 영화입니다.



인생 영화 추천 TOP5

랭킹5위
인생 영화허리케인 하이스트
국가미국
장르액션
러닝타임103분
개봉일2018.03.14
주연토비 켑벨
매기 그레이스
라이언 콴튼
평점8.49점
관객 수21만 명

미연방 재무부 금고 속의 6,500억을 지켜야만 하는 재무부 특수 요원 케이시와 천재 기상학자 윌이 허리케인이 급습해 대피령이 내려져 도시가 텅 비게 될 때 재무부 금고를 털려는 범죄조직과의 사투를 그린 내용인 허리케인 하이스트는 재난을 이용한 범죄라는 점에서 다소 생소하지만 전개가 빨라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볼 수 있는 영화입니다.



랭킹4위
인생 영화허트로커
국가미국
장르전쟁/액션
러닝타임130분
개봉일2010.04.22
주연제레미 레너
안소니 마키
브라이언 게라그티
평점8.43점
관객 수17만 명

이라크 바그다드에서 폭발물 제거 임무를 수행하는 EOD 팀에 새로 부임한 분대장 제임스가 폭발물 보다 더 위험한 어디로 튈지 모르는 독단적인 행동을 하면서 팀원들을 위험천만한 상황에 처하게 만들어 갈등을 겪게 되는 내용을 담은 영화로 수많은 전쟁 영화 중 가장 느리면서 이토록 몰입감과 긴장감을 주는 영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허트 로커는 각종 영화제와 시상식에서 30개의 상을 수상한 작품인 만큼 꼭 봐야 되는 영화입니다.



인생 영화 추천 TOP3

랭킹3위
인생 영화더 웨이브
국가노르웨이
장르액션/재난/스릴러
특징실화 바탕
러닝타임104분
개봉일2016.07.13
주연크리스토퍼 요너
아네 달 토르프
평점7.71점
관객 수1.6만 명

노르웨이 피오르드 지진 통제센터에서 일하는 지질 연구원 크리스티안이 산사태 징후를 포착해 동료들에게 알리지만 동료들은 데이터 오류 일뿐이라고 일축해 포기하고 원래 계획대로 직장을 관두고 다른 도시로 떠나려 하는 순간 산사태와 쓰나미가 발생해 흩어져있는 가족들을 찾아 10분 내에 해발 80미터 이상의 높은 곳으로 대피시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과정을 담은 영화로 재난 영화 특유의 스릴감은 물론이고 노르웨이의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하는 맛이 있는 영화입니다.



랭킹2위
인생 영화캡틴 필립스
국가미국
장르드라마
특징실화 바탕
러닝타임134분
개봉일2013.10.23
주연톰 행크스
바크하드 압디
캐서린 키너
평점9.05점
관객 수24만 명



화물선 앨라배마 호가 소말리아 해상을 지나던 중 선장인 리차드 필립스가 소말리아 해적을 사전에 발견하고 가까스로 해적들의 공격을 막았지만 계속되는 해적들의 공격으로 인해 선장이 선원들을 전부 대피시키고 혼자 남아 해적들과 대치하는 내용을 담은 영화로 장르는 드라마지만 스릴러라 해도 무방할 정도로 긴장감을 가지고 봐야 되는 영화입니다.



인생 영화 추천 TOP1

랭킹1위
인생 영화이스케이프
국가미국
장르액션
러닝타임103분
개봉일2015.11.05
주연오웬 윌슨
피어스 브로스넌
레이크 벨
평점8.14점
관객 수4.7만 명

태국으로 파견근무를 가게 된 한 가족이 태국에 도착한 당일 원인을 알 수 없는 테러가 발생하는데 알고 보니 테러리스트 집단의 타깃이 주인공과 주인공의 가족이란 사실을 알게 돼 호텔을 빠져나와 24시간 내에 태국을 탈출하는 과정을 담은 영화로 지금까지 수많은 액션 스릴러 장르의 영화를 봤지만 이스케이프만큼 러닝타임 내내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었던 영화는 단 한 편도 없다고 생각해 강력 추천하는 영화입니다.


다른 콘텐츠 골라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