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브 한달무료 말고 평생 무료로 보는 방법

웨이브 한달무료 말고 평생 무료로 보는 방법

웨이브, 티빙, 넷플릭스 이 세 가지 플랫폼이 제공하는 콘텐츠가 전부 다르다 보니 세 가지 서비스를 모두 이용하는 tv 마니아들은 비용이 부담스러울 수밖에 없습니다. 그런데 할인이나 무료 혜택을 제공하지 않는 티빙, 넷플릭스와 달리 웨이브는 할인 혜택이랑 무료 혜택을 제공하는 경우가 있어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웨이브 한달무료 말고 평생 무료로 보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웨이브 한달무료
이제는 한 달 100원

넷플릭스가 우리나라 ott 시장을 장악하는 것에 대항하기 위해 skt의 ott 서비스인 옥수수와 지상파 3사 ott 서비스인 pooq이 합작해 웨이브가 출시될 당시만 해도 넷플릭스와 마찬가지로 웨이브 한달무료 서비스를 제공해 줬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웨이브 가입자가 1,000만 명을 돌파해서인지 첫 가입 시 귀엽고 깜찍한 금액인 100원을 결제해야 한 달 동안 볼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100원이면 무료나 다름없다고 생각합니다.


웨이브 65% 할인받는 방법

웨이브 한달무료 아니 100원 혜택까지 사용한 사람들은 ott 계정 공유 플랫폼인 피클플러스와 링키드를 이용하면 매달 13,900원의 프리미엄 요금제를 65% 할인받아 4,900원에 웨이브 콘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피클플러스와 링키드는 ott 계정 공유할 사람을 자동으로 매칭해줄 뿐만 아니라 문제가 생길 시 100% 환불해 주기 때문에 아무 걱정 없이 최고화질(프리미엄) 요금제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피클플러스와 링키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웨이브 70% 할인받는 방법

skt의 5GX프라임 요금제와 T플랜 스페셜 (LTE) 요금제에 가입하면 첫 달 100원 혜택 이후 7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웨이브 70% 할인 혜택을 주는 요금제의 가격이 각각 89,000원과 79,000원으로 다소 비싸기 때문에 웨이브 70% 할인 서비스를 받는 것이 무슨 의미가 있냐고 느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자급제 폰 보다 통신사 폰을 선호하고 평소에 데이터 사용량이 많으면서 ott 서비스를 이용하는 사람에게는 충분히 선택할만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요금제 보러 가기)


hnbttip.com이 제작했습니다.

웨이브 평생 무료로 보는 방법

웨이브가 skt의 계열사다 보니 skt의 5GX플래티넘 요금제, T플랜 맥스 요금제와 skt 알뜰폰 회사인 sk7모바일의 wavve 유심 요금제에 가입하면 100% 무료로 웨이브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평소에 비용을 지불하고 웨이브를 이용 중이거나 핸드폰 약정이 끝난 상태라면 알뜰 통신사 sk7모바일로 번호를 이동해 wavve 유심 요금제에 가입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통신비 절약은 물론이고 웨이브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 그 어떤 혜택보다 괜찮은 혜택인 거 같습니다. 하루라도 빨리 wavve 유심 요금제에 가입해 요즘 핫한 펜트하우스3를 무료로 보시기 바랍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알뜰 통신사 sk7모바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른 콘텐츠 골라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