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문 무료 폰트 5가지 추천 상업적 사용 가능

괜찮고 이쁜 영문 무료 폰트는 대부분 해외에서 만들어진 것들이라 많은 사람들이 검색해 알아보고 괜찮은 폰트만 골라서 추천해 주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무료라고 했던 폰트가 알고 보니 유료인 경우도 많고 특히 해외는 우리나라와 문화가 다르기 때문에 무료였던 폰트가 유료 폰트로 전환될 가능성이 전혀 없다고는 할 수 없기 때문에 해외에서 만든 영문 무료 폰트 사용 시 주의가 필요합니다. 이런 부담감을 덜어내기 위해 우리나라 기업에서 만든 영문 무료 폰트 5가지를 추천해드리겠습니다. (상업적으로 사용 가능)







영문 무료 폰트 5가지 추천

Lovingu 영어 필기체

영문-무료-폰트-Lovingu

우리나라 대표 호스팅 업체 중 한 곳인 카페24에서 만든 폰트인 Lovingu 폰트는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영어 필기체 폰트입니다. 개인적으로 폰트가 우리나라에서 만든 무료 영어 필기체 폰트는 어딘가 모르게 엉성하다는 느낌이 있는데 카페24에서 만든 Lovingu 폰트는 우리나라 영어 필기체 폰트 중 가장 필기체 다운 폰트인 거 같습니다. 영어 필기체 폰트를 좋아한다면 꼭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안 쓰면 손해입니다. (라이센스 확인 및 다운)


hnbttip.com이 제작했습니다.

예스체

영문-무료-폰트-예스체

예스체는 우리나라 대표 온라인 도서 유통 업체라 할 수 있는 예스24에서 만든 폰트로 굉장히 심플하지만 세련된 느낌을 가지고 있어 신뢰감이 느껴지는 폰트라 할 수 있습니다. 예스체 폰트는 브랜드명, 회사명, 로고, 상품명, 마크 제작에만 사용하지 않는다면 개인 및 기업 모두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모든 OS(window, mac)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라이센스 확인 및 다운)


decoshadow체

decoshadow

decoshadow 폰트는 Lovingu 폰트와 마찬가지로 카페24에서 제작한 영문 무료 폰트입니다. decoshadow 폰트는 폰트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폰트에 그림자를 줘 입체감을 느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캐주얼한 느낌까지 들기 때문에 유튜브 썸네일, 포스터, 쇼핑몰 상세페이지 등에 사용하면 좋을 거 같습니다. (라이센스 확인 및 다운)


syongsyong체

syongsyong

영문 무료 폰트를 찾다 보니 아이러니하게도 가장 괜찮다는 생각이 드는 영문 무료 폰트는 전부 카페24에서 제작한 것이었습니다. syongsyong체 역시 카페24에서 만든 영문 무료 폰트로 아기자기한 느낌이 드는 귀여운 폰트인 거 같습니다.  특히 syongsyon체의 핵심 포인트는 소문자 i와 j에 하트 모양이 있어 유튜브 브이로그 등에 사용하면 잘 어울릴 거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카페24 폰트는 폰트 자체를 판매하는 행위만 하지 않는다면 아무런 제약 없이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라이센스 확인 및 다운)


산돌 국대떡볶이체

영문-무료-폰트-산돌-국대떡볶이

산돌 국대떡볶이체는 우리나라 최대 폰트 플랫폼 회사인 산돌구름과 떡볶이 프랜차이즈 회사인 국대떡볶이가 함께 개발한 폰트입니다. 산돌 국대떡볶이체는 다른 폰트에 비해 폰트 크기가 크고 클래식한 느낌이 들기 때문에 사람들에게 주목을 받아야 하는 유튜브 썸네일 등에 사용하면 잘 어울릴 거 같습니다. 산돌 국대떡볶이 폰트 역시 무료지만 사용 전 산돌구름 홈페이지에 접속해 반드시 라이센스를 재확인하고 다운로드하시기 바랍니다.







골라보기